그로구정보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크림 훗카이도밀크 [ 맛추천 배송기간 할인 ] 구매후기

닉그로구 2020. 12. 24. 05:28
반응형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크림 훗카이도밀크 [ 맛추천 배송기간 할인 ]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맹키미키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헬스장도 못 가고 집에서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경 우는 집이나 공원에서 운동하는 맨몸 운동 유져입니다 

 

운동이라고 하면 단백질 보충제가 빠질 수 없습니다 

 

저는 많이 마른 체형이라 식사 후 보충제가 필수라 먹은 지 6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확실히 운동과 보충제 섭취가 체중이 조금씩 오르고 있습니다 

 

처음엔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이 많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가성비 좋은 마이 프로틴 보충제를 소개하겠습니다 

 

 

마이 프로틴 사이트 추천인 링크입니다

추천인 ->>  EJMG-R5

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EJMG-R5

 

Myprotein South Korea

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프로틴/다이어트 간식까지!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

www.myprotein.co.kr

마이 프로틴은 할인을 많이 하는데요 

 

정가로는 절대 사면 안 됩니다 할인을 많이 해서 추천인 코드와 할인 코드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추천인은 할인이 뜰 때 유명 운동 유투버들도 많이 홍보하는데요 

 

저는 유투버 말왕님 추천 코드를 사용했습니다

 

(유명 유투버들은 할인율이 1~2퍼센트 높습니다)

현제 12/24일 크리스마스이브 할인을 하고 있네요

 

 

 

 

 

 

 

일단 가입을 하고 둘러보면 단백질 보충제가 있습니다 

 

마이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는 두 가지 종 류가 있는데 아이솔레이트라는 단백질은 가격이 더 높습니다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은 아이솔레이트를 추천합니다 

 

 

 

 

유튜브 검색이랑 인터넷 검색을 통해 고민하다가 마이 프로틴 임팩트 웨이 스트로베리 크림 홋카이도 밀크를 주문했습니다

 

7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이고 7만 원을 채우느라 셰이커랑 크레아틴 알약도 주문했습니다

 

저는 체중 증가도 목표기 때문에 탄수화물 종류인 마이 프로틴 인스턴트 오트도 먹고 있습니다 

 

단백질이랑 탄수화물 보충제를 같이 먹어도 됩니다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성인 기준 체중 1kg 당 0.9g 섭취를 권장합니다

 

저는 단백질 한스쿱, 탄수화물 한스쿱 이렇게 2번 먹습니다

 

 

 

해외배송이라 6~10일 걸린다고 안내하는데요 

저는 일주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2.5kg로 주문하였습니다

마이 프로틴 탄수화물 보충제인 인스턴트 오트입니다 

체중 증가가 상관없으시면 안 드셔도 됩니다

 

 

 

마이 프로틴 임팩트 웨이 스트로베리 크림 맛입니다 

 

2.5kg이라 생각보다 작습니다

 

그냥 딸기우유맛이고 맛있습니다 

 

거의 물에 타 먹는데 우유에 타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근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덜 녹아서 덩어리가 조금 생깁니다

 

물에 잘 녹는다고 했는데 전에 먹던 신타 단백질 보충제보단 잘 안 녹았습니다

 

그래서 물을 조금 더 넣고 타 먹습니다

 

 

 

 

스쿱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홋카이도 밀크 

분유맛입니다

맛있습니다

 

 

 

크레아틴입니다 따로 부스터 제품은 먹지 않아 주문했습니다

 

운동 전 한 알 먹고 운동합니다 

 

알약 형식이라 먹기 편하네요

 

 

나우에서 나온 아르기닌입니다 

다른 곳에서 시켰는데 택배가 같이 왔네요

 

 

제가 섭취하는 루틴은 크레아틴 1개 아르기닌 1개를 먹고 운동을 시작하고 

 

운동이 끝나면 마이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를 먹습니다(운동 전에 드셔도 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하루 2번 나눠서 아침저녁으로 섭취하고 운동을 쉬는 날이면

 

단백질 보충제만 먹습니다 

 

쉬어도 단백질 섭취는 필수입니다 

 

단백질 보충제 섭취 후 몸의 변화가 다를 것입니다 

 

아직 선택을 못하셨다면 유투버 말 왕님의 영상 소개로 마무리하겠습니다 

 

youtu.be/qhpdU8 L4 Uo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