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구정보

갤럭시워치3 45mm 블루투스 [ 미스틱블랙 ] 한달사용후기

닉그로구 2020. 12. 23. 09:51
반응형

갤럭시워치3 45mm 블루투스 [ 미스틱블랙 ] 한달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맹키미키입니다 

 

한참 갤럭시워치3가 나왔을 땐 구경만 하다가 선물 받아서 사용한 지 한 달쯤 되었네요

 

스마트폰을 쭉 삼성제품만 쓰다보니 애플 보단 갤럭시 제품이 쓰기 편한 사람입니다

 

스마트워치에 관심이 없던 저에겐

 

애플 워치 = 네모 시계 , 갤럭시 워치 = 동그란 시계였습니다

 

개인적으론 디자인은 이번 갤럭시 워치 3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색상도 무난한 검은색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스마트워치가 가격이 센 편이고 사용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택배가 오기 전에 삼성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현제 12월 갤럭시 워치 3 45mm 블루투스 제품이 473,000원이네요 

처음 나왔을 때 갤럭시노트2 0 사전예약 쿠폰 30%(9월까지) 있었다는데 그때 구매하신 분들은 싸게 구매하신 거 같습니다

 

 

 

그래도 아쉬워서 찾아보니 정가보단 싸게 팔고 있습니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네이버 포인트도 많이 주네요

 

 

 

 

 

 

다른 스마트폰도 연동이 되는군요

 

 

야호

 

홈페이지에서 봤던 대로 시계, 충전기 딱 2개 들어있습니다

조금 허전하기도 하네요

 

충전중

 

처음엔 충전부터 해주라고 해서 바로 충전을 합니다 80프로는 기본으로 되어있었습니다

뒷부분이 자석처럼 충전기에 착 달라붙네요

충전을 다하고 핸드폰에 블루투스로 연결을 했습니다

 

 

뒷모습

 

뒷모습입니다 

 

 

시계화면설정

 

연결하자마자 제일 하고 싶었던 시계 화면 설정 화면입니다

시계 화면 설정인데 갤럭시 워치 3에서 바로 화면 설정을 해도 되고 스마트폰으로 넘어가서

시계 화면을 바꿀 수 있네요 

 

 

 

스마트폰으로 설정하는 게 보기 편합니다 종류가 많은데 저는 보이는 대로 다운로드하였네요

무료입니다

 

 

 

저는 전자 화면을 좋아해서 찾다가 꾸미기라는 설정이 있는 시계 화면을 눌러보았습니다

하나씩 누르다 보니 꾸미기 설정이 있는 게 있고 없는 거도 있고 꾸미기 종류가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 거 같습니다

 

 

 

제가 고른 화면은 색깔이랑 사이드에 구성하는 메뉴가 5개까지 옵션 선택이 되네요

 

 

 

첫 번째 제가 제일 많이 쓰는 스톱워치 기능

 

 

 

두 번째부턴 보기 편하다고 생각하는 걸 선택했습니다

 

 

 

심박수..

 

 

 

일출 일몰?

 

 

 

날씨..

 

 

유투브화면?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면 시계에도 화면이 뜨는데요 

그냥 화면만 뜹니다 

재생 멈춤 이런 거밖에 안되네요 

 

 

 

설정하는 화면이랑 기본적인 기능이 설정되어있었습니다 

터치로 넘겨도 되고 테두리를 돌려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운동 항목이 있는데 조금 걷다 보면 자동으로 인식해서 운동 모드가 시작돼서 신기했습니다 

저는 운동 종류가 많아 시작하기 전에 운동하는 종류를 세팅하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달력은 위젯 추가 항목에서 하나 더 추가해서 쓰고 있습니다 

심박수 혈압 낙상방지 등등

기능이 너무 많지만 사용할 줄도 모르고 잘 안 쓰는 기능도 많네요 

그리고

카카오톡이 오면 시계에 알람이 뜹니다 확인도 가능하고 답장도 가능하네요 근데 저는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문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꿀팁일 수도 있는데 갤럭시 워치로 카톡을 확인하니 상대방 톡에선 1이 안 사라졌습니다 

시계로 하는 통화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운동할 때나 간단한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땐 잘 사용하고 있네요

 

전체적으론 만족합니다 

 

 

 

 

 

 

반응형